NEWS

AB6IX 연기 천재는 누구?…폭소만발 특별 연기 수업 (오평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5-07 15:12
조회
4253

AB6IX (에이비식스)가 자체 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이하 오평식) 열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7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AB6IX의 자체 예능 콘텐츠 ‘오평식’ 12화에서는 AB6IX 멤버들이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표현력을 끌어내기 위한 특별 연기 수업을 받으며 혼신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표현력의 장인으로 불리는 전문가 선생님과 함께 진행된 이번 에피소드에서 AB6IX는 어두운 공간을 상상하며 불빛을 찾는 연기에 도전하고, 사물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표현하는 수업을 받는 등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회차를 거듭할수록 물오른 예능감으로 팬들 사이에서 '우당탕식스'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불리며 완벽한 티키타카를 뽐내고 있는 AB6IX 멤버들이 수업 내내 온몸을 내던지며 불타는 연기 열정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26일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감아 (CLOS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AB6IX의 자체 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 12화는 7일 오후 8시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