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은상XBDC, 브랜뉴뮤직 '텐 프로젝트' 위해 뭉쳤다···'얼굴 뚫어지겠다' 발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6-02 17:53
조회
25

브랜뉴뮤직이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 '텐 프로젝트(TEN PROJECT)’의 첫 번째 싱글 '굿모닝'에 이어 두 번째 싱글로 이은상,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얼굴 뚫어지겠다'를 발표한다.

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얼굴 뚫어지겠다'는 지난 2011년 발매된 브랜뉴뮤직의 하이브리드 힙합 그룹 팬텀의 데뷔곡으로, 당시 싸이월드 뮤직 차트 실시간 1위에 등극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새 버전은 DJ Juice가 프로듀싱을 맡아 세련된 시티팝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이은상과 BDC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얼굴 뚫어지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이은상과 BDC는 원곡과 사뭇 다른 발랄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이른바 ‘BDCE’의 조합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텐 프로젝트’는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브랜뉴뮤직이 지난 10년간 발매했던 브랜뉴뮤직의 명곡들을 선별하여 완전히 새롭게(The Ever New) 복각해 발표하는 특별한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로, 이미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로 버벌진트, 한해 그리고 원슈타인이 함께한 '굿모닝'을 발표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