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정세운, 펜타곤 키노, 래퍼 한해, 픽보이까지…'히든: 더 퍼포먼스' 론칭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9-13 10:29
조회
15

인기 아티스트들과 화제의 이색 퍼포머들이 세상에 없던 스페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음악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중인 이색 퍼포머들이 장르를 뛰어넘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를 펼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HIDDEN: the performance)'를 기획, 제작한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장르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댄스, 랩, 노래, 악기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이색 퍼포머들과 함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2일 낮 12시 첫선을 보이며 매주 수, 금요일 낮 12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의 이색적인 조합만으로도 이들이 만들어낼 퍼포먼스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실력파 래퍼 보이비와 행주, 타고난 리듬감의 래퍼 한해와 타고난 아이돌 보컬 블락비 태일,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픽보이와 펜타곤의 메인 댄서 키노,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중인 자이로와 음악, 예능,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정세운이 각각 한 팀을 이뤄 뮤즈로 활약을 펼칠 예정. 이들은 ‘세상에 없던’ 컬래버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직접 퍼포머들을 찾아 나서 디지털 세상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퍼포먼스 아티스트들을 발굴, 그들과 함께 환상 조합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트박스 세계대회 우승자, SNS 스타인 로킹댄스 최강자, 국악크로스오버팀, 태권도 퍼포먼스팀 등 각각 자신의 분야에서 최강 실력을 자랑하는 수십 팀의 퍼포머들이 뮤즈 팀과 컬래버 무대를 만들기 위해 참여해 역대급 퍼포먼스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본편 외에도 뮤즈 팀과 퍼포머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미공개 편집 영상과 컬래버 퍼포먼스 풀버전 영상 및 퍼포머들의 숨은 매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 등 다양한 부가 영상들도 카카오TV를 통해 함께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의 퍼포머들이 참여하는 만큼 뮤즈 팀이 과연 어떤 장르의 퍼포머와 함께 최종 컬래버 무대를 선보일지 지켜보는 것도 프로그램 시청의 관전 포인트가 될 터. 특히 뮤즈들은 오직 '히든: 더 퍼포먼스'만을 위해 각 퍼포머에 어울리는 신곡으로 함께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은 이제껏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이색 퍼포먼스 무대를 감상할 수 있게 돼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히든: 더 퍼포먼스' 최종 우승팀에게는 렉서스에서 Time in Design이라는 마케팅 테마로 출시하는 NEW ES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히든: 더 퍼포먼스' 연출을 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혜진 PD는 “기존 협업 무대나 피처링 무대와는 다르게 뮤즈로 나선 이색 조합의 아티스트들이 세계 대회를 제패했거나 SNS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유명 퍼포머들과 장르를 뛰어넘어 특별한 무대를 만든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뮤즈 군단과 퍼포머들의 컬래버 무대를 통해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눈호강, 귀호강 무대를 감상하는 재미를 느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