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홍천기' 양다일, OST 세번째 주자..'그대와 나' 13일 음원 출시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9-13 16:51
조회
22

가수 양다일이 ‘홍천기’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은 엑소(EXO) 백현, 마마무 솔라 음원에 이어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가창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세 번째 OST ‘그대와 나’가 13일 출시된다.

‘그대와 나’는 엇갈린 운명 속 극중 주인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람(안효섭 분)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클래식한 사운드와 유려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사랑한 사람과 함께한 아름다웠던 추억과 그 마음을 간직한 채 상대의 행복을 여전히 바라는 내용의 가사가 특징적인 곡이다. 여기에 애틋한 감정을 담아낸 양다일만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곡으로 탄생됐다.

작곡에는 ‘홍천기’ OST Part.1 백현의 ‘나인가요’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Zeenan과 제이시즌, 그리고 러블리즈 ‘아츄’, 수지 ‘취향’ 등을 작곡한 실력파 SpaceCowboy가 함께했다.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월화 드라마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회가 거듭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SBS ‘홍천기’ OST Part.3 양다일 ‘그대와 나’는 9월 13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