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타이틀곡 'GRAB ME', 되게 밝고 희망찬 곡"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4-01-15 12:13
조회
173846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의 첫 번째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AB6IX는 오늘 자정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8TH EP 'THE FUTURE IS OURS : FOUND'의 스페셜 비디오로 트랙리스트 코멘터리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AB6IX 멤버들은 타이틀곡 'GRAB ME'를 비롯 수록곡들에 대한 소개와 작업 비하인드 등 이번 앨범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담아냈다.

먼저 멤버들은 새 앨범에 관한 질문에 "최선을 다해서 정말 후회 없는 앨범을 만들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작업했다", "아무래도 'LOST' 앨범의 연작이다 보니까 'LOST' 앨범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라 답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GRAB ME'에 대한 질문에는 "되게 밝고 희망찬 곡이다"라며 "ABNEW(에비뉴)가 우리를 잡아준다면 우리가 어떤 상황에 놓여있건 우리가 아무리 어떤 걸 잃어버리고 'LOSER'처럼 느껴져도 'FOUND' 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라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 김동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 'ILY (I LOVE YOU)'에 대해서도 "팬분들을 통해 제가 느꼈던 그런 경험과 감정, 하고 싶은 말들을 정말 꽉꽉 담았다"라며 "'더 크게 외칠 게 오늘도 널 사랑해'라는 가사가 있는데 ABNEW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다"라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처럼 AB6IX는 스페셜 비디오를 통해 컴백 관전 포인트,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타이틀곡 'GRAB ME' 뿐만 아니라 각 수록곡들에 대한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풍성하게 담아냈으며 앨범을 준비하며 느낀 멤버들의 진솔한 감정들을 직접 전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저희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우리 ABNEW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실 거라고 믿는다", "많이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음악 들려드리고 좋은 모습,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인사를 보냈다.

한편, AB6IX의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