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키디비, 오늘(20일) 신곡 '오히려' 발매...보컬리스트 매력 예고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7-20 17:34
조회
36

1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숨겨왔던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래퍼 키디비가 새 싱글을 깜짝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은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키디비의 새 싱글 ‘오히려’의 커버 이미지와 콘셉트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커버 이미지 속 키디비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한 손으로 움켜쥔 채 하늘 높이 들어 올리며 당당한 매력을 뽐냈고, 이어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서는 도도한 눈빛과 생기발랄한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키디비의 이번 싱글 ‘오히려’는 어떤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당당하게 이겨 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경쾌한 팝 댄스 곡으로, 그동안 래퍼 이미지 때문에 가려져 왔던 키디비의 출중한 보컬 능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지난 12일에 이어 어제까지 MBC ‘복면가왕’에 ‘살구싶냐’로 출연한 키디비는 방송에서 2NE1의 ‘Lonely’를 부르며 패널로 출연한 원곡자 산다라박의 극찬을 받는 등 많은 화제를 모았다.

어제 방송분에서 아쉽게 탈락한 키디비는 출연 소감과 함께 이번 싱글 발매 소식을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새로운 반전을 꾀하는 키디비의 신곡 ‘오히려’는 20일 오후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