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K팝 아티스트 최초 Vevo DSCVR 참여…초현실 퍼포먼스 '눈길'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7-21 12:20
조회
49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Vevo DSCVR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AB6IX는 오늘(21일) 0시, Vevo DSCVR 프로그램을 통해 두 번째 EP ‘ⅥVID’의 수록곡 ‘초현실 (SURREAL)’ 무대를 공개했다. 모던함이 느껴지는 흑백의 영상에서 AB6IX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눈길을 사로잡는 칼군무로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Vevo DSCVR은 지난 몇 년간 다양한 퍼포먼스 콘텐츠와 큐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Billie Eilish, Conan Gray, 5 Seconds Of Summer, Tove Lo, Sam Smith 등이 참여했다. 이런 가운데, 케이팝 아티스트로는 AB6IX가 최초로 이름을 올려 명실상부 대세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Vevo DSCVR을 통해 선보인 AB6IX의 ‘초현실 (SURREAL)’은 중독성 있는 신스 테마 위에 얹어진 멤버들의 몽환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랩핑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영상 속 AB6IX는 세련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 AB6IX는 지난 19일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두 번째 EP 'ⅥVID'의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의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