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더욱 완벽해진 귀 호강 예고...새 앨범 프리뷰 영상 '눈길'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4-22 12:40
조회
4548

AB6IX가 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2일 낮 12시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에 발매될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엔 히트 프로듀싱팀 Coach & Sendo가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감아 (CLOSE)'를 포함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AB6IX의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메이킹이 담겨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훅이 두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힙합 트랙 'HEADLINE'을 시작으로 간결한 플럭 사운드가 인상적인 딥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트랙 '감아', 펑키한 리듬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펑크 팝 트랙 '룰루랄라', 경쾌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곡 전체를 주도하는 신나는 팝 락 트랙 '회전목마', 아름다운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힙합 트랙 '아직도 겨울'’까지 더욱 완벽에 가까워진 AB6IX만의 수준 높은 트랙들로 가득 채운 이번 앨범은 특히 팀의 메인 프로듀서 이대휘가 수록곡 중 3곡을 프로듀싱하고, 박우진이 앨범 전반에 랩 메이킹으로 적극 참여하면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