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은상, 첫 싱글 '뷰티풀 스카'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성숙 섹시美 절정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8-19 12:46
조회
109

브랜뉴뮤직의 이은상이 자신의 첫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뷰티풀 스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9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사진에서 이은상은 치명적인 남신 비주얼로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초록빛 풀숲을 배경으로 네이비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날렵한 옆선을 뽐낸 첫 번째 사진 속 이은상은 또 다른 흑백 사진에서 성숙하고 섹시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어진 마지막 사진에선 파란색 수트와 파란색 머리까지 찰떡으로 소화해내며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어제와 오늘, 연이어 파격적인 콘셉트 포토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은상은 바로 내일, 이번 앨범을 대표하는 이미지인 커버 아트워크 공개를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오는 20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