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은상, '뷰티풀 스카' 커버 아트워크 공개..31일 발매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0-08-20 18:09
조회
7377

이은상의 첫 솔로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뷰티풀 스카)’의 커버 아트워크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 정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의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아트워크 속에는 금박을 두른 육각형의 액자 테두리 사이로 이은상이 아련한 눈빛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트워크 속 이은상의 왼쪽 뺨에 자리한 작은 상처가 이번 앨범의 제목인 ‘Beautiful Scar’에 담긴 의미를 암시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오늘 오후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이은상의 이번 싱글 앨범 ’Beautiful Scar’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는데, ‘Beautiful Ver.’, ’Scar Ver.’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아웃박스 액자 프레임에 삽입된 프레임 포토카드와 스페셜 프레임 포토카드를 추가로 제공, 앨범의 외관 이미지를 취향대로 바꿔보는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포토북과 포토카드, 렌티큘러 카드, 이은상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메시지 카드, 북마커, 포스터 등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으로 앨범 소장 가치를 한껏 높였다는 후문.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 컨텐츠 공개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이은상의 첫 싱글 앨범 ‘Beautiful Scar’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