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새 앨범 3번째 스토리 필름 전웅 편 공개..아련 분위기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3-05-19 11:50
조회
1156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멤버 전웅의 개인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9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7TH EP 'THE FUTURE IS OURS : LOST'의 세 번째 스토리 필름인 전웅 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앞서 컴백 트레일러에서 일부 공개된 장례식 배경이 본격적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해당 영상은 전웅이 눈 오는 하늘을 바라보며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모습으로 시작되는데, 엄숙하고 아련한 분위기 속에서 시든 꽃 한 다발이 관 위에 떨어지며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를 완성했다. 각종 커뮤니티에선 과연 이 시든 꽃 의미는 무엇일지, 누구의 장례식이었을지 추측들이 계속되며 관심이 집중됐다.

AB6IX의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LOST’는 ‘미래를 우리의 것으로 만들겠다’는 AB6IX 포부와 그 과정에서 겪는 피할 수 없는 상실감과 아픔을 앨범 안에 녹여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AB6IX는 발매일 전까지 마지막 스토리 필름을 포함해 트랙리스트, 오피셜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안무 스포일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일곱 번째 EP 'THE FUTURE IS OURS : LOST'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고, 27일, 28일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 2023 AB6IX WORLD TOUR 'THE FUTURE' IN SEOUL에서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까지 총 두 곡의 무대가 선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