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이대휘, 새 앨범서 이렇게 멋진 모습?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3-05-22 12:00
조회
1122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스토리 필름의 마지막 이야기인 이대휘 편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0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7TH EP 'THE FUTURE IS OURS : LOST'의 네 번째 스토리 필름 이대휘 편을 공개했는데,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번 편에서는 앞서 궁금증을 유발했던 스토리 필름들의 퍼즐들이 맞춰지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해당 영상에서 이대휘는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가득한 공간에 서서 혼란스러운 모습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깜박이는 조명, 흔들리는 촛불 등이 긴장감을 고조시켰고, 검정 착장을 한 이대휘의 뒷모습이 보이며 비극적인 결말을 암시했다. 끝으로 이대휘는 불이 난 차 안에서 상처 난 슬픈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티저를 완성시켰다.

AB6IX는 앞으로 트랙리스트, 오피셜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안무 스포일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 ‘THE FUTURE IS OURS : LOST’는 ‘미래를 우리의 것으로 만들겠다’는 AB6IX 포부와 그 과정에서 겪는 피할 수 없는 상실감과 아픔을 앨범안에 녹여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AB6IX의 일곱 번째 EP 'THE FUTURE IS OURS : LOST'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