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AB6IX, 신곡 '그해 여름' 리릭 티저 이미지 공개..분위기 아련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9-16 12:53
조회
3271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MO’ COMPLETE(모어 컴플릿)’의 수록곡인 ‘그해 여름(DO YOU REMEMBER)’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16일 오후 12시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의 수록곡인 그해 여름(DO YOU REMEMBER)’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그해 여름(DO YOU REMEMBER)’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가사 일부와 함께 곡명과 동일한 이름의 책 한 권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가사는 ‘그 해 여름엔 참 비가 많이 내렸어 어둡던 밤에도 네 눈에도 내 맘에도 그 해 여름에 아프게 내린 그 비 때문에 잊을 수가 없는 순간이 됐어 Do you remember’로 아련한 느낌을 자아냈는데, 물 흐르듯 유연한 편곡과 멤버들의 섬세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트랙의 ‘그해 여름 (DO YOU REMEMBER)’은 아스트로, JBJ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코랑이의 비트에 박우진의 감성적인 랩 메이킹을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고 전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AB6IX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