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은상, 26일 메타버스형 온라인 팬미팅 개최[공식]

작성자
brandnewmusic
작성일
2021-09-17 10:21
조회
3161

가수 이은상이 온라인 팬미팅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은상은 오는 26일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를 통해 온라인 팬미팅 'Let's Lemonade'(렛츠 레모네이드)를 개최한다.

메타버스형 온라인 팬미팅 'Let's Lemonade' 는 아바타와 게이미피케이션적인 요소를 결합시켰다. 특히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적는 프로필, 사연 속 고민을 시원하게 타파하는 코너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온라인 팬미팅 타이틀은 신곡 'Lemonade'에 'Let's' 를 더함으로써 팬데믹에 지친 팬들의 마음에 이은상 특유의 상큼한 에너지를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은상은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은상은 최근 스무 살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두 번째 싱글 앨범 'Beautiful Sunshine'(뷰티풀 선샤인)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Lemonade' 는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와 유니크한 베이스 사운드가 생동감을 더한 팝 댄스 트랙으로, 이은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 3곡 중 총 2곡의 노래에 이은상이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어메이저에서는 일반 티켓 외에도 보이스 메세지 3종이 포함된 VIP 패키지와 무대 뒤 비하인드 사진 3종과 이은상의 상큼한 매력을 듬뿍 담은 미공개 영상 3종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다. 이은상의 'Let's Lemon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어메이저 앱을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티켓은 17일 낮 12시부터 어메이저 앱, 인터파크,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예약할 수 있다.